[배송관련] 택배 관련 조회문제 FAQ - 신스마켓

FAQ

뒤로가기
제목

[배송관련] 택배 관련 조회문제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8-09-03 11:23:20

조회 66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주문 상태가 '발송'으로 표시되면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이 택배회사로 넘어간 상태입니다.

발송으로 바뀐 당일 오후 10시 이후에 조회 해주시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조회가 되지 않으신다면 CJ대한통운 택배사(1588-5353)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추적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운송장번호를 CJ대한통운 배송조회 사이트(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에서 조회 확인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