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문의 Q&A - 신스마켓

Q&A

뒤로가기
제목

배송문의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10-08 21:24:01

조회 45

평점 0점  

추천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배송이 늦어진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주문량이 폭주하여, 순차적으로 처리하다보니 배송이 늦어졌습니다.

미리 공지를 해드려야하는 것이 맞는데, 제가 미흡하여 신경을 쓰지 못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상품은, 금요일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이 늦어지는 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다리신 것에 대해, 심려를 너무 끼쳐드렸다면 환불신청 해주셔도 됩니다.

다만 죄송한 마음에 상품은 무료로라도 배송해드리도록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2일에 주문시켰는데 아직도 상품준비중이네요 배송기간 넉넉히 잡아서 일주일 이면 도착 한다고 써있던데 저녁까지 상품준비중이면 환불할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